right_maket_banner.png
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
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/ 기하성회원 특별우대
홍영건장로
하나로의료재단
도원토탈
아가페
종교인과세

굿피플 아시아 및 남아메리카 사업장에 구호품 지원 > 교계뉴스

본문 바로가기

굿피플 아시아 및 남아메리카 사업장에 구호품 지원 > 교계뉴스




굿피플 아시아 및 남아메리카 사업장에 구호품 지원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0-07-03 09:44

본문

 

굿피플.jpg

 

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기 위해 국제구호개발NGO굿피플(회장 김천수)이 아시아 및 남아메리카 사업장에 구호물품을 지원에 나섰다.

 

이번 지원은 아프리카 사업장에 이은 추가 지원으로 도미니카 공화국, 인도, 캄보디아, 방글라데시, 몽골에 긴급식량과 위생용품을 전달했다.

 

 굿피플이 지금까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진행한 지원규모는 총 24천만원에 이른다.

 

도미니카 공화국의 비자로사사업장에서는 쌀과 비타민, 마스크 등을 담은 굿피플 키트를 제작해 50가구에 전달했다.

 

 사업장 관계자는 비자로사지역은 마스크 구입이 힘들어서 일부 사람들 경우 쓰레기장에서 일회용 마스크를 찾아 세탁한 후 재판매 할 정도라면서 어려운 시기에 귀한 나눔을 받아서 정말 감사하다. 주민들이 위로받고 빨리 안정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

 

인도 첸나이 사업장의 경우 탐바람(Tambara), 티루반뮤르(Thiruvanmiyur), 파나이유르 (Panaiyur)등의 지역에서 총 200가구에 긴급식량을 전달했다.

 

어려움이 발생할 때마다 굿피플이 늘 열린 마음으로 도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한 관계자는 지역 주민들이 지원을 받고 크게 감동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.

 

이 외에도 캄보디아에서는 구호물품과 더불어 여성 위생용품을 지급해 여성들의 건강권이 보장받게 했다.

 

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지구촌 전체가 어려움 속에 있지만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이 꺼지지 않는다고 믿는다. 이를 위해 앞으로도 굿피플은 지구촌 위기를 헤쳐나가기 위해 다방면에서 힘써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지속적인 지원 의지를 밝혔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회사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 
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/ 등록번호 : 서울 아04649 / 등록일 : 2017년 08월 07일
발행인 : 양재철 목사 / 편집인 : 송시웅 목사
주소 :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-26(상계동) / TEL: (02) 720-6839 Fax: (02) 720-7724 / 발행일 2005년 03월 02일
청소년보호 책임자 : 이은정 (02) 720-6839
Copyright ⓒ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.